카테고리 없음

김현주 VS 김희선, 절대동안 워킹맘들의 스타일 대결

코알라코아 2012. 4. 4. 19:17
반응형

 

SBS ’바보엄마’ 캡쳐  /   ‘W’ 화보

드라마 속 엣지있는 스타일의 워킹맘 김현주와 세월도 비껴가는 최강동안의 리얼 워킹맘 김희선이 똑같은 티셔츠를 착용해 이슈다. 올 봄 가장 핫(hot)하게 떠오르고 있는 화려한 그래픽 무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재킷과 함께 매치해 차가운 도시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것.

드라마 ‘바보엄마’의 김현주는 패션잡지 편집장 역할로 시크하고 모던한 차도녀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4월1일(일)에 방영된 6회에서는 세련된 단발 헤어에 소매와 카라 부분에 블랙컬러가 덧대어진 화이트 재킷을 착용하여 깔끔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패션잡지 편집장답게 평범한 블라우스 대신 러시안 무드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착용해 날카로움을 강조한 것.

안방극장 복귀를 앞둔 리얼 워킹맘 김희선은 패션 매거진 W 화보에서 로맨틱한 소녀의 모습과 시크한 워킹맘의 모습을 동시에 표현해 화제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청순하고 걸리시한 메이크업으로 김희선만의 느낌을 살린 반면 화려한 그래픽 티셔츠에 매니시한 재킷을 걸쳐 여성스러우면서도 무심한듯한 이중적 매력을 풍겼다.

이들이 착용한 화이트 티셔츠는 에피타프 제품으로 실크 느낌의 소재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며 화려한 문양을 포인트로 스타일링에 따라 오피스 룩, 파티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