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지원-김사랑 몸매, '어메이징'

코알라코아 2011. 2. 23. 16:23
반응형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되면서 다이어트 성공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희망사항으로 꼽히고 있다.

이 때문에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노하우는 항상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한 카라, 2AM창민까지 스타들의 놀라운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면서 스타들 또한 몸매 관리를 위해 철저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걸 보여줬다.

이에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서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특집을 준비했다.

<더 퀸>에는 국가대표 보디피트니스 선수, 박수희와 식단 조절로 30kg를 감량한 다이어트 종결자, 김명환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그 중, 박수희가 선보인 ‘스타 몸매 따라잡기’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요즘은 닮고 싶은 신체 부위도 따로 있는 법.

하지원의 탄력 있는 다리부터 김사랑의 볼륨업 가슴 이시영의 쇄골과
이효리의 복근까지 누구나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몸매 관리 노하우를 선보였다.

백보람과 정시아의 경우, 타고난 몸매를 자랑하지만 평소 운동부족으로 근력이 부족한 많이 상황.

운동을 하는 건지, 훈련을 받는 건지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 차례가 올 땐 스튜디오 안에 기괴한 비명이 울려 퍼졌다는 후문.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 두 사람처럼 근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스타들의 몸매를 따라잡고 싶다면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