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키워낸 신인 남성 그룹 ‘엠블랙’ 미르
온게임넷, 신개념 게임 뮤직 토크쇼 <한영의 락유> 첫 화 게스트로 출연
5인조 남성 그룹 엠블랙(MBLAQ)이 “적어도 비 선생님보다 한 가지는 내가 더 매력적이다”고 말해 화제다.
온게임넷의 신개념 게임 뮤직 토크쇼 <한영의 락유(樂U)> 첫 화에서 이와 같이 밝힌 것. 오는 11월 22일(일)
<한영의 락유>는 매주 인기 뮤지션들이 출연해 미니 콘서트를 펼치고 자신의 곡을 온라인 게임 ‘밴드마스터’로 직접 연주하면서 솔직담백한 토크도 나누는 프로그램. 섹시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8등신 미녀스타 한영이 메인 MC를, 가수 겸 방송인 왕배가 보조 MC를 맡았다.
이 날 <한영의 락유>에서는 신인다운 풋풋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엠블랙의 다양한 토크가 펼쳐진다. 특히, ‘심층토크-YES or NO’ 코너에서 “적어도 한 가지는 비보다 더 매력이 있다”는 질문에 엠블랙은 “YES”라고 솔직히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어 이 날 방송에서 엠블랙은 각 가요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데뷔곡 ‘Oh Yeah’를 비롯해, ‘G.O.O.D Luv’ 등을 라이브 무대로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영의 락유>에서는 본 방송 종료 후, 왕배가 진행하는 ‘DJ 왕배의 뮤직 차트쇼-라이브배틀’이 펼쳐진다. 진행자가 시청자 및 게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라이브배틀이 진행되는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 지정하는 서버로 들어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