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르자 모터스포츠로 거침없이 달린다'

코알라코아 2009. 10. 23. 17:06

 

최고의 레이싱 게임 후속작으로 많은 기대를 모아온 Xbox 360 전용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3(Forza Motorsport 3)’가 국내 정식 발매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3’는 이국적인 레이싱 트랙에서 누구나 세계 최고의 현란한 차량을 몰며 스릴감은 물론 숨을 멎을 정도의 생생한 HD 고선명 그래픽과 최첨단 차량 성능 모델링을 비디오 게임으로 승화시켰다.

게임속에서 구현되는 400여종 이상의 인기 차종을 선택, 자신이 꿈꿔오던 ‘드림카’로 115개의 유명 레이싱 트랙에서 달릴 수 있고 난이도 조절과 운전 지원 기능 추가로 연령이나 능숙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후속작의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의 송진호 이사는 “얼마전 개최됐던 ‘Xbox 360 인비테이셔널 2009’ 행사에서 이미 일반인들에게 공개된 ‘포르자 모터스포츠 3’를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서 완전 한글화해 국내 정식 발매하게 되었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후속작은 실제와 같은 레이싱 생동감을 살리면서도, 난이도 조절 기능을 추가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게이머들이 레이싱 게임의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게 할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 하반기 Xbox 360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포르자 모터스포츠 3’의 국내 발매 가격은 5만 2천원으로 예정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