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모션 포스터 공개

코알라코아 2009. 2. 17. 08:41

 


눈물이 아름다운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SAD LOVE 모션 포스터’ 3종 공개


티저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 공개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감독: 원태연 ㅣ 제작: 코어콘텐츠미디어㈜ㅣ 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ㅣ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눈물 흘리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sad love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미로운 음악과 이보영의 나레이션 화제
포스터 4종 공개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특별한 모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애절하고 슬픈 영화의 사랑이야기에 걸맞게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 플래시로 제작한 것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한눈에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편으로 나눠진 이번 모션 포스터는 각각의 사랑에 대한 애절한 카피와 함께 눈물을 흘리는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존의 포스터와는 다른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모션 포스터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배경의 슬픈 음악과 이보영의 나레이션까지 가미 된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모션 포스터는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포스터 촬영 현장 ‘누가 누가 잘 우나’ 경쟁으로 눈물바다 된 사연
모션 포스터 촬영 당시 주연 배우들의 감정 이입을 위해 최소소의 스탭만이 모여 촬영이 진행, 배우들은 특별한 디렉션 없이 완벽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스탭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의 모션 포스터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공식 홈페이지(www.sadsadlove.com)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랑과 이별을 그린 시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원태연 감독의 풍부한 멜로 감성과 대한민국 최고의 멜로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될 러브스토리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세 사람의 아픈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영화로 화이트데이 이틀 전인 3월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