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울버린 그가 돌아왔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

코알라코아 2009. 2. 17. 08:34

 

 

전세계의 수많은 영화 팬들을 매료시켰던 <엑스맨>의 히어로 울버린, 그가 돌아왔다! <엑스맨>의 프리퀄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이 오는 4월 30일(목)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한 층 강렬해진 울버린의 모습을 담은 티저포스터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ㅣ감독: 개빈 후드ㅣ주연배우: 휴 잭맨, 리브 슈라이버, 라이언 레이놀즈, 다니엘 헤니 | 개봉: 4월 30일(목) 예정]

 

 

휴잭맨의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날카로운 아다만튬으로 만들어진 갈퀴손톱 사이로 심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배우 휴 잭맨의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은 티저포스터.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드러낸 울버린은 <엑스맨> 시리즈보다 더욱 강렬해진 눈빛과 카리스마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그 동안 <엑스맨> 시리즈 포스터는 돌연변이 히어로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던 것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임팩트 있는 울버린의 이미지 하나로 지금까지 시리즈 보다 더욱 강하고, 파워 있는 슈퍼 히어로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엑스맨>에 등장한 캐릭터 가운데, 가장 미스터리한 인물로 그 동안 전세계 관객들의 가장 큰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울버린. 본격적으로 그의 숨겨진 탄생의 비밀과 실체를 밝힌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울버린의 존재감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을 흥분케 하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함으로써 영화를 기다려 온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울버린’의 탄생의 숨겨진 비밀, 서서히 그의 정체
   
울버린의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티저포스터와 함께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미공개 스틸 또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엑스맨> 시리즈의 주인공 ‘울버린’은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으로 인간 사회의 정의를 구현하는 슈퍼 돌연변이 히어로지만, 그의 과거와 개인에 대해서는 전혀 밝혀진 바가 없었다. 마지막 시리즈까지 그 실체가 밝혀지지 않았던 울버린의 정체는 이번에 공개된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두장의 스틸로 더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엑스맨> 시리즈보다 더욱 강해지고,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스틸을 통해 지금껏 알고 있던 울버린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 시대가 진정으로 원하는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마블 코믹스의 대표 히어로 캐릭터로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울버린’의 휴 잭맨과 함께 ‘에이전트 제로’로 출연하는 한국의 대표 젠틀맨 다니엘 헤니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 기존 <엑스맨> 시리즈 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다이나믹한 스토리로 2009년 상반기 할리우드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엑스맨> 시리즈 중 최고로 기억될 신개념 SF 블록버스터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2009년 4월 30일 그 거대한 탄생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