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잘생긴 얼굴만 세상을 구하는 건 아니지

코알라코아 2008. 8. 27. 16:32

 


<헬보이2 : 골든 아미> (Hellboy2 : The Golden Army)

두 배로 강력해진 슈퍼 히어로 헬보이가 9월 25일 돌아온다
흔해 빠진 훈남 히어로의 시대는 끝났다! 영화 속에 항상 등장하는 완벽한 외모와 몸매, 섹시한 여성의 사랑까지 독차지하는 주인공에 지겨워진 관객들을 위해 태생부터 다른 A형 슈퍼 히어로 헬보이가 돌아오는 것. 세상을 구하기 위해 훨씬 더 강력하게 무장하여 4년 만에 돌아온 판타지 블록버스터 <헬보이2: 골든 아미> (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오는 9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훈남 영웅에 도전장을 낸 A형 슈퍼 히어로
<헬보이2: 골든 아미>는 지구상에서 가장 못생겼지만 유머만큼은 최고인 슈퍼 히어로 헬보이가 ‘골든 아미(Golden Army)’의 이름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세력과 맞서 거대한 대결을 벌이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골든 아미’에 맞서 세상을 구할 헬보이 군단은 전편에 이어 불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헬보이의 여자 친구 리즈와 물의 기운을 가진 에이브는 물론 가장 강한 초능력을 소유한 새로운 히든 카드 요한까지 합세했다. 그리고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혈통도 버리고 골든 아미를 깨우는 베스무라 왕국의 누아다 왕자와 그의 쌍둥이 동생이지만 평화를 추구하는 누알라 공주 등 <헬보이2>에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등장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길예르모 델 토로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판의 미로> 등을 통해 자신만의 환상적인 판타지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길예르모 델 토로는 <헬보이2>를 통해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놀라운 비주얼과 스케일을 준비했다. 특히 그 동안 수많은 슈퍼 히어로 영화에서 많이 등장해온 미끈한 외모와 잘빠진 몸매의 영웅이 아닌,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이한 외모의 헬보이를 거대한 스케일과 유머와 함께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