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여름, 가장 기대되는 TOP2 스릴러

코알라코아 2008. 5. 29. 23:17

 

 

<해프닝> &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이십세기폭스사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가 2008년 여름, 가장 기대되는 ‘TOP2 스릴러’로 떠오르고 있는 것.

 

 티켓링크에서 진행 한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스릴러는?’이라는 설문조사에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입증시켰다. 인류를 위협하는 극한의 상황을 소재로 한 <해프닝>과 FBI요원들이 초자연적인 현상 속에서 진실을 파헤치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전 세계를 충격으로 빠트릴 이 새로운 영화 두 편이 ‘TOP 2 스릴러’로 구성되어 두 배 더 강력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TOP2 스릴러’ 이벤트의 일환으로 다음(www.daum.net)에서는 30일(금)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검색 페이지와 두 편의 영화를 엮어 구성한 블로그(http://blog.daum.net/webspread)를 오픈한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주연: 마크 월버그, 주이 디샤넬, 존 레귀자모)


 

스릴러 영화들이 던지는 충격

현재 온라인과 영화지 등 각종 매체에서는 ‘TOP2 스릴러’를 알리는 광고들이 진행되고 있다.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이 두 편의 영화는 전 세계에 불어 닥칠 거대한 충격과, 초자연적 현상에 의해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 등,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소재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티켓링크의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스릴러 영화로 <해프닝>이 63.35%,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가 17.56%로 1위와 2위를 차지했고, 이 TOP2 스릴러 영화는 전체 80.92%라는 높은 지지를 받았다.

 

이에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는 이런 네티즌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TOP2 스릴러’ 블로그와 검색 페이지를 오픈한다.

특히  ‘TOP2 스릴러’라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나타나는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두 영화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이 최초로 시도된다는 것.

 

지금까지는 통상적으로 검색창에 한 편의 영화 제목을 입력하면 그 영화의 정보만을 접할 수 있었다. 그러나 ‘TOP2 스릴러’라는 하나의 키워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의 스틸, 예고편, 영화의 전반적인 정보들까지 동시에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블로그 역시 하나의 블로그에 두 편의 영화 정보를 담아 네티즌들에게 두 배의 충격을 안겨다 줄 것이다. 특히, <해프닝>과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각각의 예고편들을 한 편에 담은 특별 예고편까지 제작되어 네티즌들에게 온 몸을 관통하는 강력한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식스 센스>, <싸인>의 반전과 스케일을 뛰어넘는 초대형 서스펜스 스릴러 <해프닝>, 그리고 20세기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전 세계인들을 열광시켰던 TV 시리즈 <엑스파일>의 두번째 영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Top 2 스릴러로 관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