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섹시하고 화끈한 액션 파이트 <겟썸>

코알라코아 2008. 4. 28. 08:31

 

 

 

<스텝업> 제작사, <300> <본 얼티메이텀> 액션팀의 드림 프로젝트 <겟썸>(수입: CM엔터테인먼트, 배급: 스튜디오 2.0)의 개봉일이 오는 5월 22일로 확정됐다. 이 작품은 화려한 헐리우드의 핫 아이콘들과 화끈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젊은이들이 선호할 ‘잇무비’로 새로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겟썸>이 젊은 감각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것이라는 예상은 화려한 제작진을 보면 한눈에 알 수 있다.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읽고 특유의 감각으로 성공적인 흥행 성적을 이끌어 낸 <스텝업>시리즈의 제작사와 새로운 액션 감각을 선보였던 <300> <본 얼티메이텀> 액션팀이 화려하게 뭉친 것이다. 이들을 통해 만들어진 지금껏 보지 못했던 섹시하고 완벽한 핫 보이들의 새로운 리얼 액션은 대중스포츠로 자리매김한 MMA(Mixed Martial Arts)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화끈한 기술들을 선보이며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진 스타일리쉬한 ‘영 트렌드’ 스토리가 거침없는 액션과 조화를 이루며 <겟썸>만의 독특한 매력과 색깔로 스크린에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다.

2008년 5월, 가장 섹시하고 쿨 한 파이트를 즐겨라!
<겟썸>은 상류학교에 파이트 UCC로 전교생의 주목을 받으며 등장한 전학생 제이크가 아이들 사이에서 운영되는 비밀 파이트 클럽을 알게 되면서 꿈과 사랑을 걸고 대결하는 화끈한 액션스토리.
남자 주인공 제이크 역에는 <겟썸>을 통해 주인공으로는 처음 국내 관객과 만나게 되는 숀 패리스가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으로 열연을 펼쳤다. 톰 크루즈와 닮은 외모로 시선을 모으며, 헐리우드의 유망주로 떠오른 그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업그레이드 톰 크루즈’로 불리며 화제가 되는 등 여성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스타덤이 예상된다. 또한 다양한 속도로 전개 되는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함께 들려오는 ‘마이 캐미컬 로맨스’, ‘솔져 보이’ 등이 참여한 빌보드차트 1위에 빛나는 클럽 뮤직들은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2008년 가장 섹시하고 화끈한 액션 파이트 <겟썸>은 오는 5월 2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