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기사

싱글도~커플도,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만나세요!

코알라코아 2008. 3. 13. 09:39


단 한 쌍의 커플을 위한 특별 프로포즈 & 싱글 미팅 이벤트 마련

이번 화이트 데이에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수입/배급: UPI코리아)가 온/오프라인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3월 14일, 로맨틱한 시즌을 앞두고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가 커플들은 물론 싱글들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기 때문.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색적인 프로포즈를 받게 된다면 그 달콤함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커플들에게 기억에 남을 특별 프로포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선상 프로포즈’ 이벤트는 한 커플만을 위해 준비된 요트를 타고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이벤트. 90분 동안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볼 수 있는 한강 위에서 남자가 직접 준비한 편지와 함께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주는 등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카이 라운지 프로포즈’는 한강 레스토랑의 스카이 라운지에서 사랑의 세레나데 연주를 들으며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달콤한 에피타이져까지 함께 준비해 커플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과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이번 이벤트는 각각 2월 29일부터 3월 7일까지 맥스무비 홈페이지와, 3월 6일부터 포커스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가 있다.

진짜 내 사랑은 누구일까? 500명 싱글 남녀 미팅 시사회 이벤트
화이트 데이는 커플들 만을 위한 날이 아니다!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에서 사랑을 찾는 싱글들을 위해  미팅 시사회 이벤트가 준비했다. 화이트 데이인 3월 14일 신촌 아트레온 극장에서 진행되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미팅 시사회는 싱글 남녀 500명을 초청, 영화 관람과 함께 화이트 데이에 맞춘 로맨틱 커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추첨을 통해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액세서리 등을 선물로 제공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화이트 데이에 아직 싱글이라면, 이번 미팅 시사회를 통해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것. 싱글 남녀들을 위해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가 준비한 미팅 시사회 이벤트는 2월 29일부터 3월 11일까지 네이버 영화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달콤한 화이트 데이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영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는 <러브 액츄얼리>와 <브리짓 존스의 일기>등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 워킹 타이틀의 2008년 신작. 주인공 윌(라이언 레이놀즈 분)이 3번의 엇갈린 사랑을 통해서 진짜 사랑을 찾는다는 미스테리 러브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주목을 받고 있다. 2월 14일 미국 개봉 시 워킹 타이틀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그 명성을 입증한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는 국내에서 4월 3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