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기사

<마지막 선물>내년 1월31일 개봉

코알라코아 2007. 12. 13. 13:32

세상이 버린 한 무기수의 생애 가장 소중한 사랑

 

무기수의 생애 가장 소중한 사랑을 다룬 영화 <마지막 선물> (감독 김영준, 제공/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다가오는 새해 20081 31일 개관한다. 

귀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전하는 따뜻한 감동

 

신현준, 허준호 주연의 영화 <마지막 선물>은 살인을 저지른 무기수(신현준)가 친구(허준호)의 딸에게 간이식을 하기 위해 10일간 귀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 휴먼드라마이다.

귀휴[歸休]’ 란 장기복역수에게 주어지는 짧은 휴가를 뜻하는 말로 <마지막 선물>은 이 낯설고도 독특한 소재를 통해 희망을 잃은 한 사람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사랑과 희생을 겪게 되는 과정을 담아낸다.

 

신현준, 허준호 두 남자의 뜨거운 눈물

 

<마지막 선물>신현준, 허준호 두 남자의 열연으로 감동이 배가되는 작품이다.

신현준<마지막 선물>에서 거칠고 무뚝뚝하지만 마음은 여린 무기수 태주 역을 맡았다. 태주는 보스로 인해 살인을 저지른 뒤 첫사랑마저 버려야 했던 비운의 캐릭터. 신현준 스스로가 지금까지 그 어떤 캐릭터보다도 가장 연기하기 힘들었지만 동시에 가장 애착이 가는 캐릭터라고 할 만큼 극한의 감정을 오가는 인물.

한편, <주몽>으로 카리스마를 선보인 허준호는 딸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는 형사 조영우로 분해 뜨거운 부성애를 선보인다.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지은 한 남자가 한 여자아이를 통해 진실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영화 <마지막 선물>2008년 새해 가슴 벅찬 감동과 희망을 전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 선물> 2008 1 31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