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어느날 아내와 두 딸이 사라졌다 '드림하우스'

코알라코아 2015. 10. 1. 14:56

행복한 우리집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

드림 하우스

고혹적인 스토리와 두 번의 반전!

올해 최고의 심리 스릴러를 예고하는

<드림 하우스> 30초 예고편 대공개!

 

짐 쉐리단 감독부터 다니엘 크레이그까지 역대 최강의 크레딧으로 무장한 영화 <드림 하우스>(수입: (주)시네마천국 | 배급: 와이드릴리즈(주) | 감독: 짐 쉐리단 | 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레이첼 와이즈, 나오미 왓츠)가 심리 스릴러 특유의 이야기 전개와 매혹적인 영상으로 영화의 풍미를 더욱 더하는 30초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예측 불가능한 두 번의 반전과 그 속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 <드림 하우스>!

10월 15일 개봉 앞두고 오감을 사로잡는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영화 역사상 최고의 프랜차이즈인 <007 시리즈>의 영원한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 <미이라 시리즈>에 이어 칸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더 랍스터>의 ‘레이첼 와이즈’, 세계적인 거장들의 뮤즈 ‘나오미 왓츠’의 탁월한 연기내공이 일품인 영화 <드림 하우스>가 감각적인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출처: (유)영화사 화수분]

 

<드림 하우스>는 뉴욕의 출판사에서 오랜 시간 인정받는 편집자로 지낸 ‘윌 에이텐튼(다니엘 크레이그)’이 아름다운 아내 ‘리비(레이첼 와이즈)’와 사랑스러운 두 딸과 함께 도시를 벗어나 근교에서 살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 후 벌어지는 일들을 짜임새 있게 풀어낸 웰메이드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디 아더스>의 대반전을 능가하는 충격 반전을 선사할 예정인 영화 <드림 하우스>는 개봉 전부터 각종 온라인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장악을 하며 예비 관객들의 폭풍 관심을 입증하였다. 10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30초 예고편은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다니엘 크레이그의 ‘옛날 옛적에 두 어린 여자 아이들이 한집에 살았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그 후 이어지는 레이첼 와이즈의 불안한 눈빛과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장면전환은 동화 속에 존재할듯한 그들의 ‘드림 하우스’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을 예고하며 보는 이의 숨통을 조인다. 특히 비밀을 아는 듯한 나오미 왓츠의 등장은 영화 <드림 하우스> 속 감춰진 두 번의 반전을 상상하게 만들며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30초라는 짧은 시간만으로도 세 명의 명배우들의 호흡이 빚어낸 완벽한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키며, 개봉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극강의 크레딧과 소름 끼치는 두 번의 반전으로 올 가을 단연 돋보이는 심리 스릴러 드라마를 선보일 영화 <드림 하우스> 1015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