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EXID 솔지, 한중 연습생도 긴장하게한 매서운 독설심사

코알라코아 2015. 9. 1. 19:30
반응형

 

‘슈퍼아이돌’ 솔지 표 매서운 평가, 韓中연습생 긴장 바짝
‘슈퍼아이돌’ 솔지, 심사도 똑 부러진다 ‘눈길’

 

 


 ‘슈퍼아이돌’ 솔지가 예상 밖 독설을 쏟아냈다.

 

 9월 1일 방송되는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씽동야조우/연출 권영찬) 8회에서는 본격 아이돌 데뷔를 위한 연습생들의 댄스 팀 미션이 펼쳐진다. 한, 중 연습생들은 총 5개의 팀으로 나뉘어 세계 각국의 슈퍼디바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게 된다.

연습생들의 경연 무대만큼이나 관심을 모으는 것은 이날 경연을 심사하기 위해 ‘슈퍼아이돌’을 찾은 초호화 심사위원 라인업이다. 작곡가 김형석을 시작으로 지난 7회에 이어 8회에도 출연하는 1세대 아이돌의 전설이자 댄스 지존 장우혁, 중국 유명 배우 겸 가수 조격 등이 등장하는 것. 여기에 말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대세 걸그룹 EXID의 솔지까지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1일 ‘슈퍼아이돌’ 제작진이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솔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솔지는 ‘슈퍼아이돌’ 심사위원석에 앉아 연습생들의 무대를 지켜보고 있다. 환한 미소와 함께 연습생을 칭찬하는 모습부터 심각한 표정으로 부족한 점을 지적하는 모습까지, 심사위원으로서 솔지의 다양한 면모를 짐작할 수 있다.

‘슈퍼아이돌’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솔지는 칭찬과 독설을 정확히 나누어 연습생들을 평가했다고. 특히 한 연습생에게는 “동작과 표정들이 과할 수 있다. 커버하기 위해서 하는 행동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 들통난다”며 매서운 평가를 서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심사위원으로서 솔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한편 이날 방송에는 EXID 솔지 이외에도 지난 7회 방송에 이어 1세대 아이돌의 살아 있는 전설이자, 아시아를 집어 삼킨 댄스지존 장우혁, 중국의 유명 가수 겸 배우 조격, 작곡가 김형석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춘들의 빛나는 꿈 성장기,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 8회는 9월 1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MUSIC ‘슈퍼아이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