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톱모델 송경아, 그녀의 얼루어 코리아 화보

코알라코아 2015. 8. 29. 13:15

 

 

 

  
[사진 제공: 얼루어 코리아 www.allurekorea.com]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톱 모델 송경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올 가을 겨울 트렌드 스킨 메이크업을 제안한 이번 화보에서 송경아는 ‘웰-메이드 스킨(Well-made Skin)’이라는 컨셉 아래 고급스러운 피부광(光)에서부터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까지 각기 다른 4가지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의 신제품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PA++ 파운데이션’ 출시에 따라 진행한 것으로 다른 뷰티 화보와는 달리 파운데이션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 연출에 예술적 감성을 담아 ‘역시 송경아’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에 몸을 담그거나 파운데이션이 얼굴을 타고 흘러내리는 고난이도 촬영에도 완벽한 한 컷을 만들기 위한 톱모델다운 프로정신을 보여 현장의 모든 스탭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맥(MAC)의 신제품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PA++ 파운데이션’은 한국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개발된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각국 백스테이지의 아티스트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9월 한국에 정식 출시하는 제품이다. 일명 ‘워터 젤 파운데이션’으로 불릴 만큼 수분을 머금은 젤리막이 피부에 촉촉함과 빛나는 광을 선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