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숨길 수 없는 여신 자태 드러낸 ‘나나’

코알라코아 2015. 7. 8. 13:54


 미미박스의 뮤즈 ‘나나’ 신제품 광고 촬영 B컷 공개!
  

 


‘K-뷰티에 대한 모든 것’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대표이사 하형석)가 나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 나의 컬러는'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광고는 미미박스의 다양한 신제품 립 컬러를 통해 청순과 관능을 넘나드는 나나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새하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뷰티 브랜드의 모델답게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나나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에는 당당한 포즈와 표정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는가 하면 여리여리한 핑크 립 메이크업에는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이날 나나는 촬영용으로 비치되어 있는 미미박스의 립스틱과 도구들을 활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등 뷰티 스페셜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나는 방송 및 SNS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최근 유투버를 통해 일부 광고 이미지만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나가 사용하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나나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전했다.

 

 


<’나나’ 인스타그램>

또한 최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임미미랑 같이 만든 화장품이 드디어 나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나나는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한 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모습과 함께 새하얀 피부에 인형같은 큰 눈망울로 윙크하며 깜찍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나나의 셀카 속에 등장한 립스틱은 미미박스와 함께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인 아임나나(I’M NANA) 립스틱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나나가 직접 참여하고 제작한 미미박스 아임나나(I’M NANA) 컬렉션은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
(http://www.memebox.com)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왓슨스 상암동 DMC 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왓슨스 10개 매장에서 미미박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미미박스(MEMEBOX)는?
K-Beauty의 모든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는 2012년 2월 설립된 국내 최대 뷰티큐레이션커머스 기업으로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트렌드에 집중하는 미미박스는 ‘I’m eye shadow', I’m blush’등 I’m 시리즈와 같은 미미박스의 자체 브랜드 출시와 더불어 '미미박스x포니의 샤인이지글램 섀도 팔레트'와 '미미박스x조성아22의 겟핏치글로우팩트'와 같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뷰티 브랜드로서 영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