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이승연 “난 동대문 J시장 마니아”

코알라코아 2015. 4. 18. 20:30

 

 

이승연 우리 딸 태어날 때부터 동대문 J시장 옷만 입어실속파 주부 입증

이승연&한희주가 강력 추천하는 쇼핑 핫플레이스 동대문 J시장은 어디?

18일 방송되는 언니들의 선택최강 고수들의 돈 버는 쇼핑법대공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이승연의 의외의 쇼핑 장소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연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쇼핑 장소는 동대문이라고 당당히 밝혔다.

 

특히 이승연이 즐겨가는 곳은 동대문 J시장 아동복 코너라고. 이승연은 우리 딸은 태어날 때부터 쭉 여기 옷만 입었다고 말해 꽤 오랜 경력의 동대문 쇼핑마니아임을 드러냈다.

 

이승연의 발언에 주부모델 한희주 또한 동대문 J시장은 아동복의 천국이라고 덧붙였다. 한희주는동대문 J시장의 아동복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B 아동복과 비교해도 손색없어 일명 동쁘앙이라고 불린다며 실속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임을 전했다.

 

매주 언니들의 선택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패션과는 상반된 이승연의 소탈한 쇼핑 취향에 함께 출연하는 언니들은 물론 스튜디오에 있던 방청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MC 이승연처럼 동대문 쇼핑을 즐기는 오프라인 쇼핑 고수배선영씨가 출연해 동대문에서 현명하게 쇼핑하는 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배선영은 도소매를 같이 판매하는 상가의 브레이크 타임을 공략하라고 조언하는가 하면 동대문에서 득템할 수 있는 곳으로 가죽과 모피를 주로 취급하는 K 시장과 D 신발상가 등을 꼽았다. 

 

한편 이번 주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배선영씨를 비롯해 쇼핑 호스트 동지현, 해외직구 전문가 최이현 등 돈 버는 쇼핑법을 알려줄 최강 고수들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쇼핑 성지 동대문에서 단돈 만원으로 쇼핑하는 법부터 100만원대 명품 패딩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해외 직구 노하우까지 여성 시청자들의 눈을 반짝이게 할 다양한 쇼핑 노하우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언니들의 선택은 토요일 밤 9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