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쥬얼리 출신 김은정 섹시발랄 포착

코알라코아 2015. 4. 10. 19:30

 

 

 

사진=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공

 

쥬얼리 출신 김은정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를 통해 본격 연기자로서 도약을 준비한다.

오는 4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연출 남기훈)은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 등 청춘 배우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동안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걸그룹 쥬얼리 출신 김은정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은정은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국내 굴지의 광고회사 아이엠 기획의 직원으로 등장, 극의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이에 4월 7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첫 방송 전 김은정의 통통 튀는 매력이 듬뿍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은정은 블랙 초미니스커트 차림으로 한 손에 마이크를 든 채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상큼한 미소, 귀여움과 섹시함을 오가는 눈빛, 아찔한 웨이브는 물론 특유의 쭉 뻗은 각선미까지 걸그룹 쥬얼리 출신답게 끼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은정의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토록 발랄한 김은정의 매력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은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김은정은 남다른 열정으로 연기자 도전을 시작했다. 촬영장에서도 언제나 밝은 미소와 남다른 노력, 성실함을 보여주고 있어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 김은정의 노력이 빛을 발할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4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