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톱모델 강승현도 감동시킨 아찔 속눈썹

코알라코아 2015. 4. 7. 18:30

 

 

강승현, 광희, 전효성이 뷰티에디터가 되어 트렌디한 정보를 전해주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5>에서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장 비법이 공개되었다.

 

뷰티 미생인 시청자들을 완생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찾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효정이 “또렷한 눈매 표현을 위해 속눈썹이 필수이지 않냐”는 강승현의 물음에 뷰러와 마스카라만으로 속눈썹 연장의 효과를 만들어내는 비법을 선보인 것.

 

이를 위해 그녀가 꺼낸 비장의 무기에 촬영장은 거의 초토화 수준! 특히 직접 사용해본 강승현과 전효성은 눈앞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효과에 방송 진행을 멈추고 감탄을 쏟아낼 정도로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뷰티하면 까다롭기로 소문난 광희 역시 면밀히 살펴보더니 “감쪽같은 효과”라며 박수를 보냈다.

 

한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효정은 봄 트렌드 색상인 마르살라 컬러를 이용한 시간차 메이크업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마르살라 컬러는 올 봄 주목받고 있는 레드 버건디 라인의 색 중 레드보다 채도가 낮고 버건디보다는 차분한 느낌을 주는 색으로, 피부 결이 화사해보이고 어려보이는 효과를 준다. 자칫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큰 색상이지만, <뷰티바이블2015>에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 가능한 브런치 메이크업을 시작으로 3가지 시간대에 걸맞은 버전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MC들의 공감과 감탄을 자아냈다.

 

뷰러와 마스카라만으로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장 효과를 볼 수 있는 비법과 2015 트렌드 마르살라 컬러를 시간대별로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오는 4월 7일 밤 9시 50분 KBS W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뷰티바이블2015> 트렌드 벼락치기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