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전효성 ‘2cm 더 가늘고~ 더 길게~’섹시 다리라인

코알라코아 2015. 4. 7. 17:54

 

<뷰티바이블2015>의 강승현, 광희, 전효성이 기존 뷰티프로그램의 틀에 박힌 정보쇼 방식에서 벗어나 ‘뷰티에디터’로 변신, 직접 취재한 뷰티 시크릿을 시청자들에게 대공개한다.

 

오는 4월 7일 첫방송되는 KBS W 뷰티매거진 프로그램 <뷰티바이블2015>에서는 ‘백스테이지’라는 주제로 각기 다른 뷰티 팁들을 집중 취재하였다.

 

이 중에서도 아이돌 전효성은 음악방송 대기실을 습격, 최근 하의실종 패션으로 완벽한 다리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걸스데이 민아의 뷰티 시크릿을 취재했다. 민아는 “전효성이 뷰티에디터니 공개 한다”며 매끈한 다리라인을 유지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더불어 대표 꿀벅지 아이돌 전효성은 섹시한 다리 라인을 위해, 걸그룹이라면 한 번쯤 해보았다는 비밀병기를 공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에 의하면 강승현과 광희는 뷰티 아이템을 직접 시연하는 전효성의 섹시함에 얼굴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전효성이 공개한 ‘다리를 2cm 더 가늘고, 2cm 더 길게 만들어 준다’는 이 뷰티 아이템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희는 역시 아이돌의 대기실을 방문, 독보적인 섹시미를 자랑하는 가인의 메이크업 비법을 취재했고, 트렌드 최전방에서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 강승현은 글로벌 트렌드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현장을 취재, 시크한 표정으로 완벽한 캣워크를 선보이는 모델들의 민낯은 물론 뷰티 노하우를 낱낱이 파헤쳐 관심을 증폭시켰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뷰티바이블2015>는 오는 4월 7일 화요일 밤 9시 50분 KBS W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