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레이디제인, 여두들의 은밀한 민낯크림 공개 화제

코알라코아 2015. 1. 22. 10:21

 

 

 


가수 레이디제인이 여우들의 은밀한 민낯 TIP으로 민낯크림을 공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여우비행 인 뉴욕'에서 레이디 제인은 김정민과 함께 뉴욕을 여행했다. 두 사람은 뉴욕의 명소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은밀한 TIP로 남자들은 잘 모르는 '썸 메이크업 비법'으로 '민낯크림'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즉각적인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며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민낯크림'은 깨끗하고 청순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소개하였다.

레이디제인이 사용한 민낯크림은 얼굴과 목의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목까지 꼼꼼히 발라 자연광처럼 화사한 피부 톤을 표현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였다.

소개된 '민낯크림'은 나인위시스의 VB크림으로 여배우 민낯크림으로도 유명한 제품으로 쌩얼처럼 자연스럽게 화이트톤 피부를 연출해 주며 묻어나지 않는 높은 지속력이 유명해지면서 많은 여성으로부터 선호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VB크림의 미백 기능은 식약청 인증받은 제품이며 인위적인 성분이 아닌 식물성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알부틴 성분을 통해 가능토록 한 것이기 때문에 눈길을 끈다. 실제 이 제품은 천연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미백용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출원을 마치기도 한 '민낯크림'은 나인위시스 홈페이지(www.9wishes.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