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서유기 : 모험의 시작’‘한국의 주성치’는 누구?

코알라코아 2015. 1. 20. 17:52

 

 

<소림축구><쿵푸 허슬>의 절대 내공 희극지왕 주성치 감독 전격 컴백! 초특급 주성치 사단의 코믹액션판타지활극 <서유기 : 모험의 시작>[원제: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西遊降魔篇 | 수입/배급: ㈜마운틴픽쳐스 | 감독: 주성치, 곽자건 | 출연: 서기, 문장, 황보]이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의 주성치’를 뽑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배우 임창정이 1위를 차지했다.

대체불가! 비교거부!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가 돌아왔다! 오는 2월 5일로 개봉을 확정지은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이 지난 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맥스무비와 함께 ‘한국의 주성치’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배우 임창정이 최다 득표를 차지하며 1위에 선정됐다. ‘한국의 주성치’ 투표 이벤트는 사전에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의 공식 SNS를 통해 후보 추천을 받았다.

배우 임창정을 비롯해 류승범, 하정우, 차승원, 김인권 총 다섯 명의 후보가 그 이름을 올렸다. 총 1599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배우 임창정은 총 573표(35.8%)를 얻으며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평범한듯한 미소 뒤에 숨겨진 인생의 애환을 표현하는 강력한 힘을 지닌 배우로 대한민국의 절대 내공 희극지왕의 타이틀을 얻은 것! 이어 액션과 코믹 장르를 두루 섭렵하며 독창적인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개성파 배우 류승범이 432표(27.1%)를 얻으며 근소한 차이로 2위에 올랐으며, 어느 작품이든 자신의 존재감을 200%로 발휘하는 배우 김인권(282표, 17.6%)이 3위, 대중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연기자이자 연출자로서의 재능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하정우(198표, 12.4%)가 4위, 홍콩 배우 뺨치는 넘사벽 카리스마의 소유자 차승원(114표, 7.1%)이 5위를 각각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대승 불법의 경전을 찾기 위해 서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삼장법사 일행의 모험 이야기 중 프리퀄 스토리인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손오공과 우마왕의 에피소드에 머물렀던 기존의 [서유기]에서 탈피해 삼장법사의 탄생과 더불어 그가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을 만나게 되기까지의 에피소드를 주성치만의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코미디 스타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중국에서의 개봉과 동시에 역대 흥행 순위 2위를 기록하였으며, 개봉 15일 만에 10억 위안(약 1739억 원)의 흥행수입을 돌파하며 중국 영화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10억 클럽에 가입한 화제의 작품이다.

오랜 기다림의 끝! 주성치 감독의 화려한 귀환!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2월 5일 국내 개봉되어 대한민국에 초강력 웃음 핵 폭탄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