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경꾼일지' 인형 같은 서예지, 반전매력 눈길

코알라코아 2014. 9. 23. 10:42





<사진제공: (상)에이치커넥트 / (하)승화ENT>


MBC ‘야경꾼일지’를 통해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서예지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예지는 드라마 ‘야경꾼 일지’ 속에서 수려하면서도 청초하고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청순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담은 화보컷이 화제다. 힙걸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의 이미지가 공개되며 드라마와는 180도 다른 모던 시크함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2014년 에이치커넥트 가을 화보로 또렷한 눈망울로 대한민국 남심을 자극 시키던 청초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몽환적이면서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함을 뽐내는가 하면, 화이트 티셔츠에 미니 플레어 스커트와 야구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 룩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한복 속 숨겨있던 인형 각선미를 과감하게 드러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단화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길고 가는 다리 라인은 백만불짜리 몸매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청순녀 서예지 맞아?”, “한복도 이쁜데 캐주얼도 甲”, “청순한데 시크하기까지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