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다라박, 역시 ‘팔색조’

코알라코아 2014. 9. 5. 18:39





   

<이미지출처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트위터 캡쳐>



그룹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의 사복패션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산다라박은 평소 자신의 SNS에 일상을 게재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일상 사진 속 개성 있는 사복패션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시크한 올블랙 룩에 커다란 플로피햇을 쓰고 아방가르드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지난 23일 월드투어 참석차 방문한 태국에서는 초록색 반바지에 벨트 디테일이 재미있는 의상을 입고, 스트라이프 삭스와 릭디다스 러닝화를 신어 유니크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공연장에서는 자신의 몸보다 큰 마이크 소품과 함께 일명 ‘둠다라’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는데, 양쪽 컬러가 다른 오버사이즈 데님 베스트에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블랙 러닝화와 스냅백으로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


특히 공개된 세 개의 사진 모두 전혀 다른 룩이지만 모두 같은 운동화를 신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산다라박의 재미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준 운동화는 릭오웬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러닝화 ‘릭디다스’로 알려졌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14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었다. 


한편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한 컬러, 그리고 날렵하면서도 무게감을 잃지 않은 밑창이 포인트인 릭오웬스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러닝화는 8월부터 전국 릭오웬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