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경꾼 일지 ‘서예지’, 한복 벗었더니…

코알라코아 2014. 8. 27. 08:54
반응형




<사진-에이치커넥트>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배우 서예지와 함께 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가득 담아낸 14 가을 화보컷을 공개했다.


tvN ‘감자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서예지는 김수현, 지드래곤 등 국내 쟁쟁한 남자 연예인들과 함께 광고에 출연하여 ‘대세남의 그녀’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단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 시킨 가운데, 이번 에이치커넥트 광고 컷에서는 시크&모던하고 몽환적인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에이치커넥트 가을 화보컷은 라인 아트를 활용한 독특한 컨셉으로 테이블, 거울, 도로 등 라인으로 표현한 가상 공간과 현실 세계의 연결(connect)을 이야기하고 있다. 여기에 서예지만의 몽환적이고 청초한 분위기가 담겨 신비로운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무릎까지 내려오는 체크 롱 셔켓, 레터링이 유니크한 블랙 티셔츠, 화이트 레깅스 팬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믹스매치 스타일은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한 가득 전달할 뿐만 아니라, 배경과 어우러지는 그녀의 능숙한 표정연기와 포즈가 조화를 이뤄 더 없이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신예답지 않은 프로패셔널한 모습은 현장 스텝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으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 떠오를 것을 예감케 한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리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전개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