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세돌 ‘걸스데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나온다

코알라코아 2014. 1. 24. 11:00



㈜넥슨(대표 서민)은 24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캐릭터를 출시한다.


서든어택 겨울 업데이트 ‘꿀잼’의 홍보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걸스데이는 최근 신곡 ‘썸씽(Something)’을 발표하며 섹시한 안무로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걸스데이 캐릭터에는 화제의 ‘썸씽’ 댄스 2종과 새해 인사 등의 전용 모션이 실감나게 구현됐으며, 발랄하고 귀여운 네 멤버의 음성 멘트도 지원된다. 또한 캐릭터 특성을 살린 전용 마크를 표시할 수 있는 스프레이 기능과 경험치 효과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넥슨은 걸스데이 캐릭터 출시를 맞아 2월 6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걸스데이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칭호’ 아이템을 제공한다. 퍼즐을 완성한 선착순 3천 명에게 걸스데이 화보집과 마우스패드를 지급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7백 명에게는 걸스데이 미니콘서트 초대권을, 4명에게는 걸스데이의 무대 의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걸스데이 그룹명 및 멤버 네 명의 이름을 활용한 닉네임을 만들어 응모하면, 그 중 가장 재미있고 신선한 닉네임을 만든 유저 30명을 선정해 걸스데이 신규 앨범 사인 CD를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걸스데이 화보집과 마우스패드, ‘걸스데이’ 칭호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