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태연, '으이긍 저시킹~내 엉덩이 만졌어'

코알라코아 2013. 7. 23. 14:55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북미 개봉 3주차에도 여전히 박스오피스의 정상을 굳긴히 지키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 (수입/배급 : UPI 코리아)의 귀요미 미니언들이 국내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을 배웅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북미 개봉 첫 주부터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기록을 가뿐히 갈아치우며 3주째 초특급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의 귀요미 군단 미니언들이 소녀시대 출국길에 깜짝 배웅 이벤트로 함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드투어 대만공연을 위해 출국하는 소녀시대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19일 이른 아침부터 인천공항에서 기다린 미니언들은 ‘우리는 소녀시대가 좋은가봉가’ 라는 피켓과 깃발을 든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해 소녀시대를 기다리던 많은 팬들은 물론 많은 인파들로부터 연신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어 공항에 도착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미니언들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하며 기념사진을 남기며 즐거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번 <슈퍼배드 2>에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은 더욱 상기된 표정으로 미니언들과 기념사진을 남기고, 서현은 미니언과 같은 표정을 지어 보이며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는가 하면, 태연은 이마에 살짝 뽀뽀를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짧은 만남이 끝나고 소녀시대 태연은 개인 SNS를 통해 ‘나 마중나왔떠요? #인천공항 #소녀시대가좋은가봉가’, ‘으이긍 저시킹^^ 쟤가 내 엉덩이 만졌어!! Lol #역시내친구들’, ‘오늘처럼 공항이 즐거웠던 적은 없었다 누나 공연 잘하고 올게’ 등의 멘션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나는 미니언이 부럽나봉가 >?<’ (@hyun**), ‘인천 공항에 미니언이 있다ㅎ 가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미투데이ID_jmyu**), ‘나두 미니언들 만나구싶당..(°▽°)’ (@inah**), ‘미니언 계속 따라다녔넼ㅋㅋ’ (@swee**), ‘미니언미니언!!!!! 진짜귀여웡 ㅠ’ (@shan**), ‘세상에 오늘 미니언ㅋㅋㅋㅋㅋㅋ 대다나다 정말...’ (@_dou**), ‘미니언 머리숱이 적은게 가발 하나 사서 얹어줘야겠네~’ (@sosi**), ‘간만에 공항이 화기애애하군 미니언 네덕이야..*’ (@nice**), ‘미니언 어서 준비했는지 ㅎㅎ 소시에게 큰 웃음 줘서 ㄱㅅㄱㅅ ㅋㅋㅋ’ (@ for9**), ‘미니언 어디서 준비했는지 정말 대박 ㅎㅎㅎ’ (@ for9**) 등의 반응으로 공항에 깜짝 등장한 미니언들을 반기기도 했다. 짧지만 귀요미 매력으로 소녀시대는 물론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았던 미니언들과 함께 3년만의 컴백을 예고한 <슈퍼배드 2>에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국내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 공항 배웅 깜짝 이벤트로 사람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은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는 오는 9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