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화끈한 음악과 유쾌한 이야기, 달콤한 로맨스로 중무장한 영화 <피치 퍼펙트>가 3월 7일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핫 핑크색의 아찔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제이슨 무어 / 배우: 안나 켄드릭, 스카이라 애스틴, 레불 윌슨 / 수입·배급: UPI 코리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엔터테이닝 무비 <피치 퍼펙트>가 추위에 움츠린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녹일 강렬한 핫 핑크의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피치 퍼펙트>는 천상의 보이스 배틀 무대를 배경으로 여성 7인조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우승 트로피를 두고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특히 신나는 음악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는 물론 아찔한 로맨스까지 더해진 뮤직 버라이어티 영화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피치 퍼펙트>의 포스터는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의 기운을 기대케 하는 핫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보이스 배틀의 화려한 무대만큼이나 반짝이는 LED 스타일의 로고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사랑도, 노래도 전쟁이다!” 카피는 빌보드 사운드 트랙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송을 배경으로 짜릿한 로맨스 스토리까지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포스터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일곱 명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은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압도하며 마치 새롭게 탄생한 7인조의 걸그룹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호기심을 더한다. 그리고 이들이 펼치게 될 노래와 사랑의 좌충우돌 유쾌한 에피소드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이렇게 새롭게 탄생한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핫 핑크의 강렬한 포스터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피치 퍼펙트>는 오는 3월 7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