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에서 비키니 미녀들과 눈싸움 '떨고 있니?'

코알라코아 2012. 8. 9. 19:45

 

현대약품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부산 해운대에서 신제품 루핑 점안액 출시를 기념하며 이색 ‘눈(eye)싸움’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현대약품의 ‘루핑 눈(eye)싸움’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건조해지는 눈을 올바로 보호하는 방법을 피서객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루핑 눈(eye))싸움’ 프로모션은 화려한 볼거리로 더위를 날렸다는 평을 받았다.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과 눈싸움 한 판을 벌이기 위해 비키니 여자모델 vs 일반 남성, 식스팩 남자모델 vs 일반 여성, 일반인 vs 일반인 등 다양한 방식의 대결로 해변가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최근 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며 눈을 상하게 하는 사람들에게는 화상통화 대결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눈싸움’ 대결을 벌여 흥미를 자아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눈싸움에 이긴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변가에서 사용하기 편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 진행 된 모든 눈싸움 동영상은 ‘핑그르르 대작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pingrrrr) 및 루핑 제품 홈페이지(www.rupin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약품 루핑 관계자는 “무더위로 눈이 피로하거나 건조할 때는 점안액으로 눈을 보호해주는게 필요하다”며 “눈을 제대로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많은 피서객들이 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