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장신영, 웃음기 싹~

코알라코아 2012. 5. 15. 13:43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장신영의 맑은 웃음을 당분간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들 것 같다.

SBS 새 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이하 '추적자' 극본 박경수/연출 조남국)에 출연하는 장신영이 기존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차갑고 도도한 인물 신혜라 역을 맡았기 때문이다.

신혜라는 대통령 당선이 유력한 강동윤(김상중 분)의 대선캠프 비서실장으로 비상한 두뇌를 가진 책략가로 강동윤 대통령으로 만들고 자신은 실세가 되어 이 나라를 리모델링하려는 야망으로 악행도 주저하지 않는 냉혹한 인물이다.

장신영은 극중배역에 대해 "어떻게 보면 신혜라는 자신이 모시고 있는 강동윤보다 더 야심차고 냉혹한 인물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배역을 맡고 연기에 대해 고민을 했는데 김상중 선배가 같이 촬영하며 많은 도움을 줘 처음보다 긴장은 많이 풀린 것 같다. 원래 웃음이 많은데 배역 몰입을 위해 촬영장에서는 될 수 있으면 말 수를 줄이려고 노력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추적자'는 강력계 형사가 법이 외면한 딸의 죽음 뒤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태왕사신기', '내 인생의 스페셜', '카이스트' 등을 집필한 김종학프로덕션의 박경수 작가와 '이웃집 웬수', '유리의 성',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등 히트작을 연출한 조남국PD가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