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유천-한지민, 미공개 스틸 '너무 다정한 것 아냐?'

코알라코아 2012. 3. 13. 07:18


 
이달 21일 첫 방송될 SBS 드라마스페셜 [옥탑방 왕세자]가 봄냄새 솔솔 나는 [옥탑방 왕세자] 포스터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옥탑방 왕세자'는 로맨틱 코미디 거장 이희명 작가의 컴백, 밝은 현장 분위기와 외국에서의 관심 등이 알려지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여 왔다.

주인공 박유천과 한지민은 이 날이 사실상 두사람 호흡을 맞춘 첫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멋진 포즈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주변을 밝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다정한 포즈를 취할 때마

다 촬영 스태프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커플 같다."는 등 두 사람의 커플포즈에 후한 점수를 매겼다. 

다양한 의상과 컨셉트를 요정처럼 훌륭하게 소화해 낸 한지민에 대해서도 칭찬이 이어졌다. 특히 봄냄새 물씬 나는 의상을 입고 워킹을 할 때는 "그 화사함에 주변이 다 밝아졌다"는 후문이다. 이 날 촬영은 낮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장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지만 벌써 친해진 배우들의 호흡 덕분에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은 채 진행되었다고 한다.

조연출 김나영 PD는 "캐릭터 연구와 연기 준비에 바쁜 중요한 때에 이뤄진 장시간의 촬영이었음에도 모두들 즐겁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며 제작진이 오히려 힘을 얻게 되었다."며 당시의 밝은 현장 분위기를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