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F그룹, 차별화된 모바일 소통 ‘눈길’
다양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베어링 전문 제조기업인 SKF( www.skf.co.kr, 지사장 쟝자끄 스윈들링)가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영역에서의 차별화된 모바일 소통을 이끌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SKF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통해 자사가 지니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5종(업데이트 버전 포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어플리케이션은 ▲필요한 베어링을 간단한 수치 계산을 통해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SKF 베어링 계산기(SKF Bearing Calculator)’ 업데이트 버전, ▲SKF의 철도차량 관련 기술 및 솔루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SKF 레일웨이(SKF Railways)’, ▲SKF가 제공하는 주요 혁신 제품에 대한 특징과 기능을 알아볼 수 있는 ‘Why SKF?’, ▲SKF의 공익적인 사업 내용을 소개하는 ‘SKF Care’ 업데이트 버전, ▲SKF관련 뉴스와 정보를 매거진 형태로 전달하는 ‘SKF Evolution’이다.
SKF가 지금까지 일반에 배포한 어플리케이션은 총 9종으로, 이 모바일 앱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지식 공유 비전’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나미진 기자 mijindami@kidd.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