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전세계 동시 대개봉, 조니 뎁 + 앤 해서웨이 + 헬레나 본햄 카터
우리 시대 최고의 배우 조니 뎁! 거기에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햄 카터, 마이클 쉰 등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2010년 최강 화제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 Wonderland>가 오는 3월 전세계 극장가를 동시에 강타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트릴로지로 전세계에서 무려 10억 달러가 넘는 폭발적인 흥행력을 과시했던 조니 뎁은 역대 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로 손꼽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다시 한 번 흥행 역사를 새로 쓸 태세다. 이미 전세계의 네티즌들이 개봉 훨씬 이전부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향해 ‘초’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몇 장의 영화 스틸들과 티저 예고편 등이 인터넷에 공개된 후 열혈 네티즌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환상적인 마법의 원더랜드 세계에 철저히 매료되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개봉을 학수고대 하고 있는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영국의 대문호 루이스 캐롤이 1865년에 집필한 이후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문학으로 손꼽혀온 바로 그 작품! 그러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그 이전에는 단 한번도 목격한 적 없는 전혀 새로운 이야기와 최첨단 CG 테크놀로지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준다. 두 편의 앨리스 시리즈 그 이후의 이야기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어린 시절 원더랜드에서의 그 환상적인 경험을 가슴에 간직하고 살아가던 앨리스가 이제 숙녀 느낌이 물씬 나는 10대 청소년으로 성장, 다시 한 번 원더랜드 속으로 빠져드는 환상적인 모험담을 그린다.
루이스 캐롤의 놀라운 원작과 팀 버튼 감독의 천부적인 상상력, 거기에 이 시대 최고의 배우 조니 뎁의 환상적인 연기 등 놀라운 삼박자를 갖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그 동안 제작된 다른 영화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완성도의,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화려하게 스크린에 다시 태어났다. 또한 할리우드 최첨단의 기술력이 총집결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CG와 3D는 환상적인 이야기에 더불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생생한 박진감과 입체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아이맥스 3D와 3D 디지털로도 상영될 예정으로,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마치 자신들이 앨리스가 되어 원더랜드를 찾아간 것 같은 경이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개봉 이전부터 이미 전세계 네티즌들을 확실하게 매혹시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는 3월 4일, 영화 팬들과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