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기사

신민아, Jeans 스타일링으로 주목

코알라코아 2009. 5. 19. 19:44

 

 

 

 

안영건기자/티져 공개로 많은 인터넷 뉴스와 유저들을 열광시킨 ‘미라클 블루’의 화보 현장에서 신민아의 3색 스타일을 만나본다. “블루 콜로보레이션”의 일환인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은 “블루”라는 데님의 영원한 컨셉을 바탕으로 캘빈클라인 진의 패션과 ‘러브홀릭스’의 음악이 함께 한 프로젝트다.

캘빈클라인 진의 홍보모델인 신민아는 `미라클블루`의 마리끌레르 화보촬영 현장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역시 사랑스럽고 달콤한 모습의 패션뮤즈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어린 소녀 같은, 섹시하고 감각적인스타일,그리고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각 컨셉에 맞는 포즈와 연기를 선보이며, 그녀만의 여름 데님 패션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모던 스타일의 롤업 7부 ‘셀비지(Selvage) 데님’에는 촉촉한 메이크업과 핑크톤의 스타일링으로, 순수한 느낌의 “아이스(Ice)진”은 꽁지머리와 라이트한 메이크업과 아기 같은 포즈로 그리고 레트로 느낌의 “뉴오리지널캘빈(New Original Calvin)”을 빨간 입술과 감각적인 모습으로.완벽에 가까운 변신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하고 싶은 새로운 신민아의 룩을 선보였다.

이번 현장사진과 주요화보는 5월 20일 6월호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에 공개된다. 한 명의 패션 뮤즈가 뿜어내는 3가지 색의 모습을 만나볼 기대에 부풀어도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