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9월, 서울 망원시장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이 온누리상품권의 이용을 확대하고자, 인기 맛집 ‘우이락’과 함께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0일(금)부터 29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개요
서울 망원시장 내 ‘우이락’ 망원 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하루 최대 300명에게 지급되니 서둘러 방문해보세요!
또한, 망원시장 내 카드형 상품권 가맹점 94곳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마사지기, 텀블러, ‘우이락’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됩니다.
‘우이락’ 스타가맹점 선정
우이락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고추튀김 맛집으로, 망원시장에서 시작해 지금은 전국 3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입니다. 특히 고추튀김을 주력 메뉴로 선보이며, 한우육회, 바지락찜, 각종 전류 등 다양한 한식을 곁들일 수 있어 한식 주점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롯데리아에서도 ‘우이락 고추튀김’을 선보이며 2030세대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이번에 우이락은 6호 스타가맹점으로 선정되어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15% 특별 할인판매
온누리상품권의 카드형 상품권은 9월 30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예산이 소진되면 할인율이 조정될 수 있으니 서둘러 혜택을 누리세요!
카드형 상품권은 전국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중 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망원시장뿐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카드형 상품권의 혜택을 누리세요.
소진공의 스타가맹점 이벤트는 12월까지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은 “올해 6번째 진행되는 스타가맹점 이벤트가 12월까지 매달 이어질 예정”이라며, “카드형 상품권의 특별 할인도 놓치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우이락’ 망원 본점에서 맛있는 고추튀김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망원시장을 방문해 고추튀김과 함께 온누리상품권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이벤트 정보 - 기간: 9월 20일(금) ~ 9월 29일(일) - 시간: 오전 11시 ~ 오후 7시 - 장소: 서울 망원시장 ‘우이락’ 본점 - 경품: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쿠폰, 마사지기, 텀블러, ‘우이락’ 교환권 등 -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할인판매: 9월 30일까지 15% 할인 (예산 소진 시 할인율 조정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