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유큐소프트, ‘삼국부심’ 안드로이드 마켓 선보여

코알라코아 2015. 9. 18. 00:30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자사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전략 전술 RPG 장르의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부심>을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17일(목)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15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부심>은 ‘모바일 삼국지에 궁극의 출사표’라는 슬로건을 내 건 만큼 광대한 삼국지의 사실적인 스토리와 영웅들의 인연을 고스란히 게임으로 담았으며, 유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투플레이를 즐기며 한층 더 진화된 삼국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삼국부심>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특정 레벨만 달성해도 유료 게임머니 및 전설 영웅, 각종 성장을 위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돌파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루에 한 번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패키지 지원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15종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삼국부심>은 기존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략 시스템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그리고 쉬운 콘텐츠들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특성을 가졌다.”라며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부심>은 17일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9월 내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위한 마지막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