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아이돌 몸매 신지,“몰라보게 살 빠졌죠?”

코알라코아 2015. 9. 17. 15:00


연예계 대표 주당 신지 <한끼의 품격> 출연 ‘두근두근’ 아이돌 몸매 과시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 16회에서는 최근 ‘트로트 여왕’으로 변신해 바쁘게 솔로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신지가 출연했다.

게스트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트로트 ‘두근두근’에 대해 모두가 궁금해 하자 그녀는 구성진 목소리와 살랑살랑 안무를 선보여 녹화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어 홍진경이 ‘두근두근’ 노래에 맞춰 가슴을 치는 안무를 추자, 이를 보고 있던 이국주가 “혹시 속이 울렁거리는 거 아니냐”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몰라보게 예뻐진 그녀를 보고 “아이돌 몸매” “하이힐 없이 완벽한 각선미” 등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 가운데 특히 이국주는 “이쑤시개 수준“이라며 신지의 날씬하고 예뻐진 몸매를 유독 부러워했다.

이어 MC 홍진경이 미모의 비결이 대체 뭐냐고 묻자, 그녀는 2년간 술을 끊어 살이 많이 빠졌다며 “사랑을 하고 싶어 관리를 하는 중”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옆에서 조용히 듣고 있던 홍석천은 “그놈의 사랑(?) 아직도 하고 싶냐”고 타박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신지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출연자들의 요리를 솔직하게 평가해 <한끼의 품격> 평가단으로서 맹활약했다.

이번 회에서는 ‘초초초간단 요리’ 특집으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노가리 누룽지탕’ ‘초간단 흑맥주&커피몬드’ ‘초간단 맛집 냉면’ 등 이외에도 스타 셰프 레이먼킴의 초간단 즉석 안주 요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내 영혼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품격 있는 레시피 <한끼의 품격>은 9월 17일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KBS my K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무료로 시청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