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첫사랑 불변의 법칙’ 웹 드라마 최초로 포토툰 공개

코알라코아 2015. 9. 2. 07:25

 

 

 

네이버 tv캐스트에서 9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정훈, 송지은(시크릿) 주연의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이 포토툰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토툰’이란 그림 대신 사진을 이용해 제작한 만화를 말한다. 포토툰은 지금껏 다양한 곳에서 쓰였지만, 드라마에서 프리퀄로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번 포토툰은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의 원작인 우신북스(www.wooshinbooks.co.kr)의 동명 웹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등장인물들의 흥미진진한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처음으로 포토툰 작업에 참여한 김정훈, 송지은을 비롯한 배우들은 ‘이런 작업은 처음이라 신기하다.’, ‘말풍선에 어울리는 표정을 순간순간 만들어 내는 게 재미있다’, ‘작품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며 호기심을 가지고 즐겁게 작업에 임했다고 한다.

제작사 H2프로덕션 측은 드라마의 프리퀄을 포토툰으로 작업하는 게 새로운 시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즐겁게 작업했으며, 포토툰을 보고 드라마를 본다면 재미가 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긴 ‘첫사랑 불변의 법칙’ 포토툰은 9월 1일 우신북스(www.wooshinbooks.co.kr)에서 선공개되며, 조아라닷컴(www.joara.com), 케이코믹스, 카카오톡 오늘의 웹툰, 머니투데이 웹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일주일에 두 편씩(월, 수) 2주 간 연재 될 예정이며, 본편 드라마는 9월 14일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