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달팡 런칭행사에 참석한 배우 윤승아 눈부신 미모

코알라코아 2015. 9. 1. 11:30


 


사진 <달팡>

지난 8월 28일 배우 윤승아가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달팡(Darphin)의 신제품 '8플라워 넥타 오일 크림' 런칭 행사에 참석해 화제다. 만인의 연인이 부러워하는 달콤한 신혼생활과 자연스러운 멋을 내는 패셔니스타로 많은 곳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승아는 이번 행사에도 시크한 모습으로 등장해 달팡 신제품 ‘8플라워 넥타 오일 크림’을 직접 테스트하고 또한 달팡의 시그니처 핸드마사지를 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과 무결점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윤승아는 평소에도 달팡의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 매니아로 신제품 행사를 더욱 기쁘게 즐겨주었다는 후문. 현재 배우 윤승아는 초단편영화 ‘세이버’ 촬영에 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 ‘8플라워 넥타 오일 크림’은 피부에 맞는 최상의 효능을 선사하는 달팡의 7가지 아로마오일 중 아로마의 대가라고 불리우고 있는 ‘8플라워 넥타 아로마 오일’의 크림 버전으로 안티에이징의 효능을 선사하는 8가지 플라워와, 쫀쫀하면서도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 그리고 8가지 플라워 향이 어우러져 크림과 아로마의 효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달팡의 이번 신제품은 10월 1일 출시 예정으로 가을, 겨울동안 여성들의 피부를 케어해줄 하이브리드 오일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