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연수-장윤주-크리스탈, 아찔 각선미

코알라코아 2014. 3. 25. 08:45


  




<출처: 이로 IRO>


국내 대표 패셔니스타 오연수, 장윤주, 크리스탈이 패션 화보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만난 세 사람은 이로(IRO) 봄버재킷을 활용해 각기 다른 스타일링 선보였다. 고혹적인 미를 지닌 오연수를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탑모델 장윤주,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 크리스탈까지 저마다 개성을 담아 다양한 봄 패션을 제안했다.


배우 오연수는 봄버재킷에 화이트 드레스를 매치해 세련된 커리어우먼 룩을 선보였으며,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의 동안 미모와 각선미를 자랑했다. 탑모델 장윤주는 같은 봄버재킷에 매시 니트 소재 스웨터로 아찔한 하의실종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탈은 클레이 티셔츠에 스키니한 진과 봄버재킷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 보였으며, 또 다른 컷을 통해서는 같은 재킷을 숏팬츠와 매치한 후 우월한 각선미와 함께 프로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선 보였다

  

이들이 선택한 이로 봄버재킷은 T.P.O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매 시즌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패션화보를 통해 올 봄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트렌드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오연수, 장윤주, 크리스탈의 봄 스타일링이 담긴 패션 프로모션 화보는 ‘보그 코리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