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연희 미니홈피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 출연 중인 배우 이연희의 촬영 현장 셀카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이연희는 지난 1월 5일 촬영 현장에서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 중이 배우 이선균, 오정세, 최재환과 찍은 셀프카메라를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했다. 한눈에 봐도 '미스코리아' 촬영장임을 알 수 있는 포스터가 붙어있는 세트를 배경으로 네 사람이 활짝 웃고 있는 이 사진은 공개된 후 드라마관련 게시판과 SNS 등에 올라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았다.
이연희는 미니홈피에 사진과 함께 '미스코리아 화이팅!'이라는 제목으로 "열심히 촬영중이에요^^ 다음주 수요일 기다려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미니홈피에 사진이 공개되자 드라마 '미스코리아' 팬들은 "중국에서도 미스코리아 잘 보고 있어요, 넘 예뻐요"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미스코리아' 넘 좋아요! 연희짱!" "넘이뻐요~ 고생하시는 만큼 열심히 볼께요. 화이팅입니다" "미스코리아 잘 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시고 추우신데 따뜻하게 옷 입고 다니세요" "와이키키~♥" 등 약 100여 개의 응원 댓글로 이연희와 드라마 '미스코리아' 팀을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처럼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배우들은 힘든 촬영 일정이지만 현장에서 늘 웃음을 잃지 않고 돈독한 팀워크로 스태프와 다른 배우들을 서로 챙겨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현장관계자의 귀띔. 이런 완벽한 팀워크가 좀더 완성도 높은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만들어 내는데 밑바탕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