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규리 트위터에 올린 아찔한 미니스커트

코알라코아 2013. 11. 11. 15:25



철.돈.빽 없는 그녀의 쫄깃한 인생반전 <사랑해! 진영아>(감독 : 이성은 | 주연 : 김규리, 박원상, 윤소정, 최유화, 전수진 | 제작 : ㈜인디스토리 | 공동제작 : ㈜어뮤즈엔터테인먼트 ㅣ 개봉: 2013년 11월 7일)의 김규리가 9일 방송된 SNL 코리아에서 포미닛의 현아&비스트 장현승의 프로젝트 유닛그룹 트러블 메이커의 신곡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했다.

 

영화 <사랑해! 진영아>는 철없고, 돈없고, 빽없는 서른 살 시나리오 작가 김진영(김규리 분)을 통해 세상 모든 여자들이 통과의례처럼 겪는 일과 사랑, 가족에 대한 고민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영화다. <사랑해! 진영아>의 주인공 김규리가 이번주 토요일(11/9) 방송되는 SNL 코리아에서 포미닛의 현아&비스트 장현승의 프로젝트 유닛그룹 트러블 메이커의 신곡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다. 김규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금발머리와 붉은 체크무늬 자켓, 아찔한 미니스커트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SNL 측에 따르면 김규리는 개그맨 유세윤과 각각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현승이 되어 패러디 댄스배틀을 벌인다. 제작진은 “유세윤의 코믹 개그와 거침없는 변신에 능한 김규리가 펼칠 화끈한 궁합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며 “‘SNL 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로 원작을 뛰어넘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김규리가 철.돈.빽 없는 서른 살 흔한여자 ‘김진영’으로 분한 <사랑해! 진영아>는 올가을 관객들에게 훈훈함을 전할 리얼 힐링 무비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드디어 이번주 목요일(11/7) 개봉해 절찬 상영중이다. 이번주 일요일(11/10) 김규리는 함께 출연한 배우 최유화와 함께 여대생 동생들을 초대해 ‘행복한 서른 맞이’에 대한 시네수다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