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쁜 기집애’의 2NE1 씨엘, ‘이렇게 여성스러울수가’

코알라코아 2013. 6. 18. 11:11

 

 

 

자료 제공: 보그 코리아

‘나쁜 기집애’로 인상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2NE1의 씨엘이 <보그 코리아>와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관계자는 "씨엘의 독특한 카리스마를 부각시키면서, 그 카리스마에 가려지기 쉬웠던 여성스러움 역시 드러내기 위해 여성스러운 의상과 다소 이질적인 요소들을 섞은 컨셉으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씨엘은 “하이패션과 펑키한 요소가 뒤섞여 흥미로운 촬영이었다”고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씨엘은 자신의 가치관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신중하게 드러내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앞으로의 모습에 대해 “나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나의 패션, 음악, 메이크업, 무엇이든 누군가 그것을 통해 재미나 자신감을 얻는다면 좋겠다. 그렇게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끼며 살고 싶다”고 밝혔다.
 
씨엘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7월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