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다해, '시스루룩' 청순포텐 터지네~

코알라코아 2013. 5. 8. 17:31

 


<사진제공: 분더샵>

배우 이다해가 패션쇼에 참석해 변함없는 미모와 각선미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지난 24일 분더샵 사카이 2013 AW 컬렉션에 등장한 이다해는 시스루 감성의 원피스를 선보이며 은은한 섹시미를 발산해 화제가 되었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직찍에는 패션쇼장에 들어선 이다해의 모습이 올라옴과 동시에 클로즈업 샷에서는 굴욕 없는 광채피부를 인증했다.

평소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이다해는 컬렉션 동안 시선을 분더샵 사카이 2013 AW 컬렉션 런웨이에 고정하며 집중하였다. 또한 패션쇼가 끝난 후 패션 피플들과 인사를 나누며 화사한 미소로 컬렉션에 초청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이다해가 선보인 시스루 원피스는 분더샵 사카이 2013 SS 컬렉션 제품으로 유니크한 컬러감과 은은한 섹시미가 단아한 이미지와 잘 어울렸다는 평이다.

한편 분더샵 사카이 2013 AW 컬렉션에 참석한 이다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슴눈망울 이다해 매력포텐 터져! , ‘이다해 미소 눈을 뗄 수 없어!’, ‘실물 보면 순간 정지버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