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은지, 섹시 뱀파이어 키스 콘셉트 화보 공개

코알라코아 2013. 1. 15. 16:20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정통 MMORPG 다크에덴의 오픈 10주년을 맞아 신서버 ‘리벨라티에’를 오픈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신서버 오픈과 함께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및 레벨별 던전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새로운 분위기에 맞춰 다크에덴의 새 얼굴로 방송인 박은지를 선정하고 김연아와 다른 분위기의 뱀파이어 키스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는 등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다크에덴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와 10주년 이벤트가 한창 이다. 그중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 정산’ 이벤트는 접속 누적 시간이 1시간 지날 때마다 인벤토리로 ‘행운의 선물상자’ 아이템이 지급되는 내용이다. 행운의 선물상자를 통해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맹PC방에서 성서전을 참여하면 기여도 2배를 제공하는 ▲‘피의 그녀! 박은지와 함께 新 성서전에 참여하라!’, 초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용감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신입 용병단 모집!’ 등을 진행한다.

한편 다크에덴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존 한 종류의 하이랜더 아이템에서 총 4개의 레벨로 구분되는 하이랜더 아이템 추가와 더불어, △캐릭터 생성부터 승직 이후까지 리뉴얼 된 던전에서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초보 던전, 라옴던전 업데이트 △고르고바 터널에 신규 반복 퀘스트 업데이트 △노후화된 그래픽 및 게임 인터페이스 개선 △게임초보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 등을 추가,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