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미닛 현아 '생쇼' 미공개 셀프 영상 화제

코알라코아 2012. 8. 20. 14:22
반응형

 

포미닛의 미공개 셀프 영상이 화제다.

이번 미공개 셀프 영상에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를 통해 싱가포르로 떠난 포미닛이 숙소에서 직접 촬영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총 11편의 미공개 영상을 통해 서로 뽀뽀를 해주며 애정행각을 벌이는 포미닛, 지윤과 소현의 그룹 신화 댄스 메들리, 멤버들이 똑같이 따라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포미닛 버전, 멤버들에게 수줍게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는 지윤의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특히 현아 버전 ‘내가 잘 나가’를 선보이는 등 기분이 너무 좋아 어쩔 줄 몰라하며 숙소 복도는 물론 방 안에서도 신나게 춤을 추는 현아에게 "지금 여러분은 현아의 생쇼를 보고 있습니다"라며 장난치는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소녀들처럼 들떠 즐거워하는 포미닛의 미공개 영상을 본 사람들은 "포미닛 정말 귀엽다", "각자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한 눈에 보인다" 등의 의견을 남겼고, 특히 해외팬들도 많은 댓글을 달며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미공개 영상은 유투브에서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tv팟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