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아이, 120kg에서 60kg 폭풍 감량 몸짱 과시

코알라코아 2012. 7. 27. 18:24

 

사진제공=아이스타리서치
   
120kg 에서 현재 몸무게 60kg 까지 무려 60키로 를 폭풍 감량한 가수 이아이 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어 멋진 복근을 들어낸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아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을 한장을 공개하며 "여러분 요가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한장 공개한 이후 네티즌5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 헐 60kg 감량이라니 대단하네요" , " 복근이 장난 아니네요 " , " 사람하나가 빠졌네요" ," 나도 저런몸 갖고 싶다" 는 반응을 보였다.
이아이는 " 60kg 폭풍 감량 비법" 은 요가라며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으며 2PM , 닉쿤 , 장우영 , 2AM 조권 , 진운, 택연 등과 함께 나란히 맨즈헬스 쿨가이 로 선정된바 있다.

한편 , 가수 이아이는 최근 녹음을 마치고 올 8월 컴백준비에 한창인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