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준희, 핑크 민소매 차림 초근접 셀카 '무결점 미모'

코알라코아 2012. 7. 18. 17:01

 

최근 연예인들이 초근접 셀카에도 무결점 피부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 올 여름 가장 핫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김준희 그녀가 대표적이다. 그녀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뿌잉’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분홍색 민소매 셔츠만 입고 과감하게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으며 특히 초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광채 나는 피부와 모공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즘 같은 바캉스 철에는 높은 온도, 차가운 에어컨 바람, 강한 자외선이 과다피지를 분비해 모공이 넓어지고 피부 노화가 빨리 올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여름철일수록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모공관리가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민감해져 있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은 클렌징 방법을 이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딥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관건.

탤런트 김준희의 무결점 소공녀의 동안 피부 비결은 오랜 촬영으로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위해 세안시 모공브러쉬를 이용해 짧은 시간 내에 자극 없이 딥클렌징 하는 것이 모공을 지키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 말한다.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첫 론칭하는 엘리샤코이의 ‘3D스핀 클리너’는 국내 최초 360도 좌우 회전형 모공브러쉬로 항균 처리된 촘촘한 미세모가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을 주지 않고 모공의 노폐물,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단시간에 딥클렌징 해준다. 좌우로 360도 회전하는 브러시는 피부결 방향과 반대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결세안, 반결세안을 통해 피부결은 살려주어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