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포미닛이 '발칙한 일탈'을 시작한다.
포미닛이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를 통해 무대 위 아이돌의 모습을 벗고 깜찍발랄 소녀의 모습을 선보인다.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포미닛이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여행을 통해 일상의 모습을 낱낱이 선보일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포미닛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 싱가포르 등을 여행하며 20대 또래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걸그룹 아이돌로 지내며 느낀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들을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이와 함께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한 '지나', 연예계 절친이자 선의의 경쟁자인 '씨스타' 등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가 특별한 이유가 또 하나 있다. 바로 시청자와 함께 하는 여행 일정이 준비되어 있는 것.
12일(목)부터 8월 1일(수)까지 QTV 홈페이지(www.QTV.co.kr) 해당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신청한 분들 중 포미닛이 직접 오디션을 통해 5명의 '트래블 메이트'를 선정한다.
선정된 5명은 스타와 팬이 아닌 여행의 동반자로서 포미닛과 함께 꿈같은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