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유&이민정, 두 사람 합쳐도 '수박 하나 밖에…'

코알라코아 2012. 6. 26. 17:54

 

공유-이민정의 남다른 장보기가 한 여름 무더위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리얼 연인 포스를 내뿜는 이들은 수박 하나에 두 사람의 머리가 쏘~옥 들어가는 소두 인증컷까지 빼놓지 않으며 장보기 데이트를 즐겼다.
 
매 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놀라운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에서 최근 미국에서 돌아온 경준(공유)이 다란(이민정)과의 결혼을 강력하게 추진하면서 이들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 중에 공개된 스틸 속에 담긴 ‘장보기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신혼부부의 모습처럼 다정하기만 하다. 새벽에 진행된 장보기 데이트 장면 촬영에 두 배우는 각종 야채와 과일로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 공유와 이민정의 장보기 데이트 스틸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동네 마트에서 화보 찍을 기세 “, “우리동네 마트에도 저런 훈남 보내주세요. 매일 장보러 갈게요”, “공유-이민정, 진짜 신혼부부라고 해도 믿겠네” 라고 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빅>은 지난 회 경준(공유)이 윤재(공유)와의 영혼 체인지를 마리(배수지)에게 들키게 되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공유-이민정-배수지의 삼각러브라인이 본격화 되는 가운데 과연 공유와 이민정이 멘탈의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