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왕빛나, 트레이닝 복 ‘황금비율 우월한 몸매 과시’

코알라코아 2012. 5. 15. 14:03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극본 박언희, 이현정/연출 박경렬)에서 유명 코스메틱 회사 회장의 손녀 강채린 역을 맡은 왕빛나가 다시 한 번 완벽한 황금비율의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최근 구로구의 한 주상복합 건물 헬스클럽에서 진행된 <그래도 당신> 촬영에서 런닝머신과 사이클을 타는 신을 연출한 왕빛나는 각기 다른 의상을 선보이며 무보정 완벽 몸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런닝머신에서는 블랙 트레이닝 복에 회색상의로 우월한 기럭지를 선보인 왕빛나는 사이클을 타는 신에서는 도트무늬 헬스복으로 황금비율의 몸매와 세련되고 깜찍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왕빛나는 자신이 맡은 강채린 역에 대해 “한 남자를 두고 벌이는 사랑전쟁 속에 시청자들이 보시기에 채린이 다소 강한 인물로 비춰질 수 있으나 채린의 행동에는 일정 정당성이 있다고 본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배역이 참 멋있다.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왕빛나는 무엇이든 최고가 되지 못하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완벽주의자로 원하는 것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 인물. 정략결혼에 이미 한번 실패하고 대학 동창인 순수남 나한준(김승수 분)과 무리수를 둬가며 재혼을 하는 퀸즈코스메틱 회장의 손녀 강채린 역을 맡아 열연하게 된다.

'그래도 당신'은 피치 못 할 사정으로 위장이혼을 한 아줌마 차순영(신은경 분)이 남편의 변심으로 진짜 이혼녀가 되면서 남편의 라이벌과 위장연애를 펼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들의 이혼으로 인해 일어나는 가족구성원들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진정한 결혼과 사랑의 조건을 되짚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빛나, 김승수, 신은경 이외에 송재희, 김성은, 고명환 등이 출연하며 오는 21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된다.